여행 / / 2022. 8. 9. 14:05

요즘 핫한 제주 가성비 숙소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몇 년 동안 제한되어 누려보지 못했던 여름휴가를 올해는 다들 계획하셔서 어디로든 떠나려고 하실 텐데요. 많은 여행지와 많은 숙박없소들이 있지만 어디를 선택하고 어떠한 곳을 찾아야 하는지도 많은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사라고 제주도 가성비 숙소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하고 감성 충만한 곳들을 선정하여 알려드리며 숙소의 분위기와 그에 따른 예약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드릴 테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가성비 숙소 모음중 가장 먼저 알려드릴 곳은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탐탐 56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그렇게 북적이지 않는 꽤나 한적한 곳으로 따로 홍보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높은 숙소이기도 합니다. 제주다운 멋스러움과 넓은 마당이 꽤나 매력적인 곳이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작은 객실 2개와 큰 객실 2개가 있는 곳으로 간단한 취사만 가능한 숙소입니다. 예약방법은 숙박일 기준 3개월 전부터 예약을 진행할 수 있고 이용요금은 9만 9천 원부터 13만 원까지 이고 2박 이상부터는 할인 또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예약해 보시길 바라요.

제주도 거성비 숙소 모음 중 탐팀 56의 경우 주변 한 숙소 주변과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숙 소의 경우에는 분위기와 가성비 모두 좋은 숙소라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어요. 두 번째로 알려드릴 제주도 가성비 숙소 모음은 구좌읍 상하도길에 잇는 셀러리라는곳이에요. 이곳 또한 조용한 곳에 위치한 숙소로 앞에서 알려드린 탐팀과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이 주변으로는 펜션들이 모여있는 걸 보실 수 있고 버스정류장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외관이 멋진 카페도 있어서 조용히 들러보기에도 괜찮은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셀러리의 경우 2인전용숙소이며 트윈베드룸과 더블 베드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더불 베드룸의 경우 테라스에 있는 프라이빗한 욕실이 있어서 좋고 예약은 문자를 통해 하실 수가 있답니다. 1박 기준 10만 원에서 16만 원까지 있으며 셀러리 연시 연박할 경우 이에 대한 할인이 있는 곳입니다. 깔끔한 분위기로 이루어진 이곳은 약간은 프라이빗한 독채 느낌인 곳으로 이곳 역시 감성이 예븐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가 이쁜 곳이기도 하고 이와 더불어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더욱 멋진 숙소리 할 수 있답니다.

제주도 가성비 숙소 모음중 세 번째는 올해 오픈한 신상숙 소이데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곳에 대한 후기나 여러 가지 정보들은 없지만 사진으로만 살펴보더라도 편안하고 아늑한 숙소로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명칭은 숙소를 담다 이며 이 또한 구좌읍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최대 6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크기가 큰 숙소임 이에도 불구하고 비용 또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숙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12만 원에서 16만 원대로 비용이 형성되어 있고 내부 또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편히 쉴 수 있는 곳일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조식이 맛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벌써부터 예약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이에 있는 호텔 휘슬락을 소개해드릴텐데요.이곳은 제주공항에서 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 접근성도 좋고 유명시 장인 동문시장도 가까운 곳입니다. 숙소 근처에는 제주 흑돼지 거리가 위치하고 있어 밤에 간단히 한잔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제주 해장국 맛집으로 알려진 산지 해장국 또한 이 근처에서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운틴 뷰를 기준으로 2인 룸을 55,000원에 예약하실 수 있으며 금액을 조금 더 올린다면 오션뷰도 가능한 곳을 예약하실 수도 있답니다. 숙소 비요에 비해 방도 넓고 깨끗하며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제주 가성비 숙소 모음중 소개해드릴 곳은 리치 호텔입니다. 이곳은 애월읍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제주올레길 16코스에 있으며 호텔 바로 앞으로 해변길이 있어 경치 또한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을 예약하게 된다면 올레길 16코스를 걷기에는 최적의 위치라고 할 수가 있는 곳입니다. 숙소 옆으로는 횟집을 비롯해 여러 가지 편의시설들이 있어서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비용은 가장 저렴한 비용이 6만 원을 시작으로 7만 원까지라고 합니다. 걸어서 올레길을 이용하고 바다도 볼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제주 가성비 숙소 모음중 가장 추천해드릴 수 있는 곳은 제주 웨스턴 그레이스호텔입니다. 이곳은 서귀포 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530m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오픈한 지 일 년 미만인 호텔입니다. 방 이조 금작은 부분이 흠이긴 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마련되어 있고 깨끗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 근처에는 이마트와 버스터미널등 온갖 편의시설들이 위치하고 있고 맛집도 근처에 있는 곳으로 제주올레길 7-1번 코스에 있어서 주변 산책하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또한 이곳을 추천해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비용인데요. 평일 하루 기준 3만 원으로 2인 숙박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인데요. 위치는 물론 신축 호텔에 비용까지 저렴한
곳이라 더욱더 추천해 드릴수 있는 숙소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제주 가성비 숙소 모음은 모두가 제주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하는 동안에도 기분이 좋은 숙소가 될 실수 있을 거예요. 여행 시에는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숙소를 찾는 것 또한 가장 중요한데요. 제가 알려드린 숙소들 정보를 토대로 조금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